저번프로젝트를 마무리하고 3월달에 잠깐 휴가를 다녀왔다. 후쿠오카로 3박4일 홍콩으로 4박5일로 휴가를 다녀왔다.

원래는 혼자가려고했으나 동생 및 친구가 같이 여행가자고해서 후쿠오카는 여동생이랑 그리고 홍콩은 친구랑 다녀왔다. 후쿠오카-홍콩으로 비행기타고 다녀와서그런지 홍콩마지막에는 조금 힘들었다.... 이번에는 아는사람들이랑 여행해서그런가 맛집위주로 먹는여행으로 다녀온거 같다. 4월부터는 단기프로젝트로 7월말까지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보건진흥원?에서 공공으로입찰해서 하는 프로젝트인거같은데 국내의료기기 관련해서 병원-A/S-국내의료기기 제조사를 통합하여 관리하는 플랫폼을 만들고있다. 요구사항에 정의된 개발들은 이제 막 완료가되었고 추가적인 개발 및 테스트를 이제 준비중이다. 개발도 슬슬 마무리됬겠다 개인프로젝트나 하나 새로진행할려고 생각중이다. 이번에는 안해봤던 기술들을 사용해서 한번 작업해보고싶다. 

여행다녀온 사진이나 올려야지

후쿠오카

 

텐진역에 있는 숙소로 잡았다. 생각보다 넓어서 마음에듬
파스텔?백화점에 있는 모쯔나베집이다. 맛있었음

 

후쿠오카에서 봤던 벛꽃!
이자카야에 가서 꼬치랑 해물세트를 시켰다 두개합쳐서 만이천원? 정도밖에안했음 완전혜자!

 

야끼니꾸 먹고왔다 볼때는 별로 없어보이는데 코스 다먹으니까 엄청배부름

 

규-동 맛집...

 

ㅜ쿠오카성에 있는 목조건물이다 중간에 소화전은 센스
후쿠오카성 정상에서 본 풍경

 

마지막날 집에가기전에 먹은 초밥이다
홍콩
홍콩 소호거리에서 먹은 피자 와 ㅋㅋ 피자너무커서 남자둘이서 반절먹고 포기했음

 

소호거리2
홍콩 야시장? 에가서 사고싶은거도 사고 길거리 포차에서 맥주도 먹음 ㅎㅎ
홍콩최고맛집입니다 홍콩가면 게꼭드세요 2번드세요 너무마싱씀 헐
홍대 번화가쪽 바에가서 한잔함
마카오 베네시안호텔안에 있는 쇼핑거리... 이탈리아 베네치아 거리인줄ㅋㅋㅋㅋㅋ
홍콩 돌아오는길 ㅠㅠ
마지막날 홍콩야경 너무흐리게 찍혔지만 충분히 멋있음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17그램 (17ZD990-VX50K) 구매리뷰  (0) 2019.01.07
유럽여행 with 프로그래밍 공부  (0) 2018.04.07
연말에 쓰는 근황  (0) 2017.12.29
개발 막바지 잡생각  (0) 2017.07.25
한성 모니터 BOSSMONSTER NO.7 리뷰  (0) 2017.06.08

+ Recent posts